JAPANESE QUALITY

헤드, 샤프트 등 제품 개발에서 생산까지 모두
MADE IN JAPAN 일원화 프로세스로 제작

요넥스의 골프클럽은 MADE IN JAPAN 퀄리티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는 모든 골퍼의 꿈인 “비거리 향상”을 이루는데 요넥스의 클럽이 도움으로 도움을 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하게 드러내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니가타 현 나가오카 시(요넥스 니가타 생산 본부)는 더 좋은 클럽을 만들기 위한 요넥스의 개발 거점이며 골퍼의 손에 닿는 요넥스 골프 클럽의 생산 거점이기도 하다. 일본 현지에서 제품의 개발부터 생산까지 일원 관리하는 것이 요넥스 클럽의 가장 큰 특징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헤드의 성형, 복합, 도장, 샤프트 장착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작업은 일본의 숙달된 장인들의 손과 눈을 거쳐 제작되고 있으며 비거리 향상을 위한 개발과 설계의 모든 작업에 있어 골퍼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MADE IN JAPAN 필수적이다. 그래서 요넥스의 골프 클럽은 창업부터 지금까지 일본의 엄격한 생산과 품질 관리를 고수하고 있다.

카본 복합 크라운의 헤드로 비거리
향상을 위한 이상적인 디자인 도입

요넥스의 골프클럽은 카본 복합크라운의 헤드 구조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 헤드를 제작하는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정밀한 기술력도 필요하지만, 골퍼가 ‘비거리 향상의 꿈”을 이룰 수 있또록 헤드의 무게중심 설계를 최적화 하는데 가장 적합한 기술이기도 하다. 단일소재로는 불가능 한 “비거리 향상의 꿈”은 카본 복합소재라면 가능하다

제품의 개발에서 생산까지

골프 클럽은 장착 된 샤프트에 따라 비거리 성능이 크게 달라진다. 요넥스는 헤드의 성능 향상과 골퍼의 파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요넥스 당사에서 샤프트를 직접 연구, 개발해 다양한 탄소 (프리프레그) 샤프트를 생산한다. 수많은 공정에서 카본 층을 층층이 적층 해 비거리에 이상적인 탄성과 복원력으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샤프트를 제작하고 있다.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