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NEWS

GOLF / NEWS / 요넥스 골프, 임진한 프로와 홍보대사 협약 체결

2019.11.12 요넥스 골프, 임진한 프로와 홍보대사 협약 체결

요넥스 골프, 임진한 프로와 홍보대사 협약 체결



-요넥스 프리미엄 클럽 ‘Royal Ezone (로열 이존)’ 홍보대사 역할

-TV광고, 프로모션 등 임진한 프로를 활용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전개 기대



 

 

 

 

 

 

요넥스(대표이사 김철웅 www.yonex.co.kr/golf )는 레슨의 거장 임진한 프로와 후원 협약을 체결 하였다고 밝혔다. 요넥스와 후원 협약을 체결한 임진한 프로는 20201월부터 골프 채널을 통한 TV광고 외에도 요넥스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고객사은이벤트 등 다채로운 모습과 활동으로 골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임진한 프로는 2018년부터 요넥스와 인연을 맺은 뒤, 2020년 새롭게 출시되는 ROYAL EZONE 모델 중심으로 홍보대사 역할을 전개할 예정이다. 2020년 로얄이존 TV광고 모델로도 출연하여 제작 중에 있으며 당신의 아이언을 존경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내년 3월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임진한 프로는 요넥스는 No.1의 카본 성형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잘 알고 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ROYAL EZONE 아이언은 다른 클럽에 비해 비거리가 2클럽 멀리 나가도록 설계되었으며, 아마추어 골퍼들이 스윙을 고쳐서 비거리를 늘리는 것은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ROYAL EZONE 아이언을 사용하시면 시간도 줄이고, 골프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아마추어 시니어 골퍼들에게 ROYAL EZONE 아이언을 적극 추천하였다.

 

 요넥스 김철웅 대표이사 역시 “2018년부터 임진한 프로가 요넥스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하며, SBS골프 터닝포인트 및 다방면의 골프 현장에서 활동해주어 감사히 생각하고 있으며, 2020년에도 요넥스의 ROYAL EZONE 홍보대사로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향후에는 요넥스 골프의 자문위원으로 골프클럽 개발에도 함께하여 골프 대중들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프리미엄라인에서는 임진한 프로, /상급자 라인에서는 김효주 선수를 메인 모델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해 나갈 것이다.”라며 앞으로의 골프사업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