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Region

A ⁄ S

고객님을 위하여 늘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요넥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에 대하여 문의 ⁄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시 A ⁄ S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관련규정 보기 대리점 안내보기
  1. STEP01. 요넥스 대리점에 A⁄S 접수

  2. STEP02. 본사 제품 접수

  3. STEP03. 제품 심의 및 결과 안내

  4. STEP04. A⁄S 처리완료

서비스 소요기간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 대리점 접수 후 본사 제품심의 결과 안내까지 약 2~3일 소요되며, 결과는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교환의 경우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2~3일내로 접수하신 대리점에서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수선의 경우 본사 제품 접수일 기준 수선완료 시까지 약 7~10일 소요됩니다.

서비스 접수 시 유의사항

  • A/S 접수는 구입하신 요넥스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 A⁄S 진행 사항 안내를 위해 고객명 및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구매처가 아닌 타 대리점에 A⁄S 접수 시 아래의 필수사항을 확인 후 접수해 주세요.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영수증 및 구매 내역 증빙 자료

    라켓의 경우는 반드시 보증서 번호, 홀로그램, 거트가 매어져 있는 상태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규정 안내

    A⁄S 규정 안내
    구분 라켓 신발 의류 및 가방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새상품 교환 보증기간 내 외관상⁄기능상 불량 발생 시
    (단, 고객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불량은 제외)
    수선 손잡이수리
    (배드민턴라켓만 해당)
    품질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착용감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
    수선 2개월 내 불량 재발생 시
    품질보증기간 이내 무상수선
    품질보증기간 이후 유상수선
    A⁄S불가 보증기간 경과 및 부주의로 인한 상품문제 발생 시 (수선 불가부위 포함)

    라켓은 반드시 시리얼번호 및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스트링을 끊지 않은 상태로 접수해야 합니다.

    요넥스 라켓ㆍ신발 공통 품질보증서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서가 첨부되지 않는 경우, A⁄S 또는 50% 보상판매가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50% 보상판매 서비스 안내

    50% 보상판매 서비스 안내
    구분 라켓 신발
    대상 최초소비자가 10만원 이상
    라켓 중 A⁄S 불가상품 (테니스라켓 제외)
    당사에서 취급하는 배드민턴, 테니스 신발
    전 상품 중 보증기간 내 “수선불가 대상”
    조건 구매일 기준 1년 이내 1회 한정 구매일 기준 6개월 이내 1회 한정
    기준 동일상품에 대해 최초소비자가의 50% 할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