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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는 질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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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문의
50% 보상판매에 대해 알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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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넥스코리아에서는 소비자가격 10만원 이상의 배드민턴라켓에 한해 50% 보상판매를 진해하고 있습니다.
보상판매는 해당 상품당 품질보증기간(1년) 이내 1회에 한하여 보상판매 혜택이 주어집니다.
보상판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요넥스 대리점에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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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문의
구매 영수증이 없는데 A/S가 가능한가요?
1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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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 다음 증빙자료로 구매 증빙이 가능하며,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A/S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구매 : 요넥스 라켓, 신발 공통 취급설명 및 품질보증서 또는 구입시기/구매처 확인
- 온라인 구매 : 구매내역서 또는 주문내역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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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문의
구매한지 1년이 지난 상품인데 수선이 가능한가요?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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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기간은 상품의 소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이 지나고, 내용연수가 지난 상품도
수선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수선(유상)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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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문의
구매한 라켓이 맞지 않아서 교환하고 싶어요.
7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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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넥스코리아 본사에서는 구매상품에 대한 교환이 어렵습니다.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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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문의
배드민턴 신발 밑창(아웃솔)이 미끄러워요 수선이 가능한가요?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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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창(아웃솔)의 경우 수선이 어렵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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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렌탈서비스 이용 후, 렌탈 라켓을 구매할 수 있나요?
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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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라켓은 판매하지 않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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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라켓을 오랫동안 미반납하는 경우 어떻게 되나요?
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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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연락 없이 반납 7일 지연 시 향후 렌탈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
1개월 이상 지연 반납 또는 연락두절 시 전액 소비자가격으로 배상해야 하며, 배상하지 않을 경우, 법적 고발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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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렌탈 라켓을 반납했는데, 미회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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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배송완료가 되어도 실물이 본사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택배업체에 확인을 부탁드리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서비스센터 (02-335-8077)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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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Y라벨 에 대해 알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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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라벨이란, 요넥스만의 노하우를 담은 우수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트렌드로 유니크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의 새로운 품격을 제안하는 고급의류 라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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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렌탈서비스 신청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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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서비스 신청 취소는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렌탈내역 에서 예약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 라켓이 발송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즉시 반납하여 재신청 해주시면 됩니다.